[커트오프사이드] 첼시는 빅네임 선수를 영입하여 그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억 2천만 유로의 금액을 퍼부으려 한다. > 공지사항

fx시티 광명점

fx시티사이트 내 전체검색

공지사항

[커트오프사이드] 첼시는 빅네임 선수를 영입하여 그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억 2천만 유로의 금액을 퍼부으려 한다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HLuiV727 작성일 20-07-13 14:04 조회 63회 댓글 0건

본문

oblak-partey-van-dijk.jpg [커트오프사이드] 첼시는 빅네임 선수를 영입하여 그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억 2천만 유로의 금액을 퍼부으려 한다.

https://www.caughtoffside.com/2020/07/12/jan-oblak-chelsea-transfer-eyed-from-atletico-madrid/

보도에 따르면 첼시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얀 오블락 영입을 위해 거액의 이적료를 제시할 거라고 한다.

첼시는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49실점을 허용하면서 챔피언스리그 진출 경쟁에서 삐꺽거리고 있고 그에 따라 새로운 영입 타겟을 물색하고 있다.

돈 발롱에 따르면 그 타겟은 아틀레티코에서 최근 수 년 동안 훌륭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월드클래스 골키퍼인 얀 오블락이다. 그는 최근 설득력 없는 플레이를 펼친 케파 아리사발라가보다 훨씬 업그레이드된 선수다.

돈 발롱의 보도에서 첼시는 케파와 금액을 포함한 트레이드를 제안할 수도 있다고 밝히고 있으며, 그 제안이 실패할 경우에는 바이아웃 조항인 1억 2천만 유로를 제시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한다.

이 딜이 성사될 경우 첼시가 케파를 데려오는데 들였던 액수를 넘겨 골키퍼 포지션에서 월드레코드 기록을 세우게 될 것이다.

첼시 팬들은 이 제안이 지난번에 그랬을 때보다 더 효과가 있기를 바랄 것이다. 오블락은 논쟁의 여지없이 케파보다 더 나았고 더 검증된 선수다.

선수생활에서 전성기를 맞이한 것으로 보이는 오블락이 영입된다면 첼시는 리버풀, 맨체스터 시티와의 격차를 줄이는데 큰 도움을 받게 될 것이다.

===========================

Welcome to Don Balon Universe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